광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함께 했을 때 더 효과가 높습니다. 오프라인 광고에서 BTL (Below The Line) 광고 방식은 특히 재미가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잘 활용하면 재미있는 광고가 되며 이런 광고를 온라인으로 입소문으로 전파시키면 더 효과가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재미있는 광고는 바로 요가학원 광고입니다. 먼저 광고 이미지부터 살펴보시죠~ ^^
홍콩에 있는 요가학원에서 시도한 광고입니다. 비용대비 효과가 탁월하다고 생각됩니다. 실제 스트로에 프린팅 하는 제작 비용을 좀 더 조사해 봐야 하겠지만 요가학원이나 제휴 업체를 통해서 이 스트로를 제공한다면 정말 광고 효과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별것 아닌 스트로의 휘어지는 특성에 몸의 유연성을 키워주는 요가 학원의 이미지를 결합시킨 것은 대단한 재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제 예제를 하나 보셨으니 어디에 응용할지 고민해 보면 더 멋진 응용 사례가 나오겠지요? ^^
오늘 살펴볼 재미있는 광고는 바로 요가학원 광고입니다. 먼저 광고 이미지부터 살펴보시죠~ ^^
홍콩에 있는 요가학원에서 시도한 광고입니다. 비용대비 효과가 탁월하다고 생각됩니다. 실제 스트로에 프린팅 하는 제작 비용을 좀 더 조사해 봐야 하겠지만 요가학원이나 제휴 업체를 통해서 이 스트로를 제공한다면 정말 광고 효과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별것 아닌 스트로의 휘어지는 특성에 몸의 유연성을 키워주는 요가 학원의 이미지를 결합시킨 것은 대단한 재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제 예제를 하나 보셨으니 어디에 응용할지 고민해 보면 더 멋진 응용 사례가 나오겠지요? ^^
'디자인+크리에이티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사진 - 제품의 특성과 현장감을 살려라 : PowerShot D10 (20) | 2010.07.27 |
---|---|
마케팅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보자 [인포그래픽] (26) | 2010.07.27 |
마이클잭슨에 대하여 당신이 몰랐던 15가지 사실 [인포그래픽] (25) | 2010.07.23 |
페이스북을 끌어들인 3M의 아웃도어 광고의 아이디어를 훔치다. (0) | 2010.07.12 |
창의적으로 정보를 표현하는 방법 - 인포그래픽 (4) | 2010.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