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필요한데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라는 주제는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는 사람에게 행복한 느낌을 줄 수 있다면 바이럴은 자연스럽게 되겠지요?
코카콜라의 "행복트럭 Happiness Truck" 캠페인을 보면서 참 재미있게 잘 기획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카콜라 브랜드를 분명하게 나타낼 수 있는 빨간색 행복트럭을 만들어서 Push 버튼을 누르면 콜라, 축구공, 프리스비, 풍선, 심지어 서핑 보드까지 선물을 주는 재미있는 캠페인입니다.
동영상을 보고 있자면 자연스럽게 보는 사람도 기분이 즐거워집니다. 영상은 광고를 위해서 잘 촬영이 되고 편집이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트럭의 모습이 소박한 것도 보기 좋습니다. 국내에도 행복트럭과 같은 행복을 나눠주는 캠페인이 많이 등장하길 바랍니다~
코카콜라의 "행복트럭 Happiness Truck" 캠페인을 보면서 참 재미있게 잘 기획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카콜라 브랜드를 분명하게 나타낼 수 있는 빨간색 행복트럭을 만들어서 Push 버튼을 누르면 콜라, 축구공, 프리스비, 풍선, 심지어 서핑 보드까지 선물을 주는 재미있는 캠페인입니다.
동영상을 보고 있자면 자연스럽게 보는 사람도 기분이 즐거워집니다. 영상은 광고를 위해서 잘 촬영이 되고 편집이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트럭의 모습이 소박한 것도 보기 좋습니다. 국내에도 행복트럭과 같은 행복을 나눠주는 캠페인이 많이 등장하길 바랍니다~
'디자인+크리에이티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파리에서는 사무공간도 예술이 된다 (29) | 2011.03.07 |
---|---|
헤드폰줄 엉킴을 방지하는 재미난 악세서리 10종 소개 (535) | 2011.02.28 |
재미있는 2011년도 달력 배포 (PDF) (32) | 2011.01.14 |
2010년 IMDB 선정 Top 10 - 조니뎁과 인셉션 (8) | 2010.12.21 |
크리스마스, 신년카드에 QR 코드를 넣어보자 (0) | 2010.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