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올 여름을 강타할 한국형 블록버스터, <코드네임 아줌마>


뽀글이 아줌마의 활약상을 다룬 클레이 애니메이션 <코드네임 아줌마>의 예고편을 보셨습니까? 모처럼 즐겁고 유쾌한 기사와 영상을 보았습니다. 안 보셨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아래 영상을 먼저 한번 보세요~ ^^

아줌마

< 코드네임, 아줌마 >



뽀글이 아줌마, 비밀 첩보원이 되다.



에이치컬쳐테크놀러지(대표 홍석화)가 지난 21일 자사의 블로그에 공개한 클레이 애니메이션 <코드네임, 아줌마>입니다.

코드네임 아줌마를 살펴보다

- 에이치컬쳐테크놀러지가 지난 2004년부터 극장 상영을 목표로 기획, 제작한 클레이 애니메이션이다. 무려 2004년부터 기획하고 있던 작품이란다~

- "평범한 대한민국 아줌마가 비밀요원의 자질을 인정받아 활동한다"는 것이 기본 컨셉인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한줄 컨셉과 너무나도 잘 일치하는 컨셉이다. 이 한 줄로 모든 설명이 가능하다.

- 입소문 마케팅을 위해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하고 재미난 글로 무한 퍼가기를 장려하고 있다. 영상도 재미나지만 블로그에 적혀 있는 글들이 네티즌 취향에 딱 맞다. 반드시 참고하시길~ http://blog.naver.com/hcultur

헐리우드에서 만든 것처럼 보이게 할려고, 과감한 영어 더빙! 

헐리우드에서 만든 것처럼 보이게 할려고 과감한 뮤지컬 땐스 삽입!!!


- '국화꽃 향기' '실미도'의 김희재 작가가 시나리오 작업을 맡고, 영어 더빙은 아이작과 리사 켈리가 맡고 있다. (사실 리사 켈리는 잘 모르겠음~ 크흐)

-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에서 지원금을 받아서 개발하고 있다고 하니 콘텐츠 산업의 성공을 위해서라도 관심을 가져 봅시다~ ^^


착한 생각

"아이디어를 가진 자 콘텐츠를 생산하라~"
"블로그를 통하여 입소문 마케팅을 실행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