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트위터 배경화면 바꾸기 : TwitterBackground.com


국내 트위터 이용자가 점점 더 늘어나는 것 같다. 트위터를 사용하다보면 트윅덱이나 트윗이 가능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또는 파이어폭스 플러그-인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다보니 정작 내 트위터 홈페이지 관리는 소홀하기 쉬운데 처음 트위터에서 나를 찾아서 '내 얘기를 들어주는 분들'(Follower)을 위해 내 이미지에 맞는 배경화면을 바꾸어 보자.

트 위터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배경화면도 있는데 트위터들의 개인홈을 방문해 보면 새로운 배경화면을 사용하는 트위터들이 많이 있다. 자신이 찍은 사진이 있거나 이미지가 있어서 올리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트위터 배경화면만 전문적으로 바꾸어 주는 서비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트위터백그라운드 TwitterBackgrounds.com 이란 곳이다.

이 곳에서 [ Free Twitter Backgrounds ]를 클릭하고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클릭하고 왼쪽 아래에 자신의 트위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 Make this my background ]를 클릭하면 된다. 아래에 2개의 선택사항이 있는데 배경화면을 바꾼 것을 트윗할 것이냐와 트윗백그라운드의 '얘기 듣기'(Follow)를 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인데 둘 다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

시간이 되면 이 글을 등록 후 스크린 샷으로 조금 더 쉽게 내용을 업데이트 해 보겠다~

@ 또한 이 글은 구글 Docs에서 작성 후 티스토리로 포스팅 하는 방법을 테스트 하며 작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