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이벤트] 트위터로 의류 상품 프로모션 하기


트위터로 의류 상품을 프로모션하기 위한 개인 이벤트입니다. 트위터를 살펴보던 중 이니시스의 INIP2P라는 개인결제 서비스를 알게 되었고 이 두 가지를 연동하여 트위터를 활용한 개인 상거래가 가능할 듯 하여 고민을 하던 중 저보다 더 빨리 이런 구조를 파악한 분이 계셔서 저도 한번 테스트 이벤트를 해 봅니다.

O 트위트 프로모션 : http://twitter.com/rassostudio
O 이니시스 inip2p : http://www.inip2p.com/
O 트위터에서 물건을 팔아보자 : http://zombi.co.kr/865


프로모션 상품
프로모션 상품은 아래와 같이 초가을에 입기에 적당한 헤지 핀턱 원피스다. 무료로 제공하려고 했는데 inip2p 결제 테스트를 해봐야 하므로 부득이하게 배송비를 포함하여 이벤트 가격을 5천 원으로 책정했다. (이 부분은 이해해 주시길~ -_-;;)


자세한 상품 정보는 다음 링크를 클릭해 보시길~
http://www.liliest.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86&main_cate_no=63&display_group=1

프로모션 진행 방법

혹시라도 트위터를 통해서 이와 비슷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한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방법을 안내한다. 더 나은 방법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기 바란다. 기본적인 방법은 아래 트랙백이 걸려 있는 "좀비씨 이야기"의 내용을 참고하였다.

1. 이벤트나 프로모션 상품을 정한다.
2. inip2p에 상품 등록을 한다. (여기는 상품 사진은 등록할 수 없고 상품 정보와 결제 정보만 등록한다.)
3. Twitpic에 상품 사진을 등록한다.
4. 이벤트나 프로모션의 상세 설명을 위한 블로그를 하나 작성한다.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설명을 위해~)
5. 트위터에 이벤트 관련 트윗을 날리고 RT를 부탁(?)한다.
6. 어느 정도 반응이 있는지 커피 한잔 마시면서 기다려 본다.
7. 이벤트 종료 후 상품을 발송한다.

inip2p 결제 방법


상품명
헤지 펀틱 원피스
상품가격
5,000 원
지불수단
신용카드 ,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INIP2P 서비스는 전자지불(PG) 1위업체 (주)이니시스가 제공합니다.

위 결제 링크는 비밀번호를 통해서 결제가 가능하므로 추첨 후 당첨되신 분께 결제할 수 있는 비밀번호를 알려드릴 예정이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 코채널 : 내 블로그에서 물건을 판다 : 이니P2P]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마무리...
트위터를 활용하기 위한 여러가지 시도들이 있는데 이번 개인 이벤트를 통한 결과를 확인해 보면 트위터와 이니시스의 inip2p를 활용하여 개인 상거래의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inip2p에서도 바로 상품 정보를 트위터로 보내도록 되어 있는데 이 부분 역시 "좀비씨 이야기"의 블로그를 참고하기 바란다.